마케팅 환경을 분석한 영상
마케팅 에이전시가 만든 영상은 별로다? 브렉퍼스트에서는 짧은 길이의 디지털 광고 집행용 영상을 넘어 브랜드/제품 홍보 영상까지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합니다. 실제로 광고를 집행하면서 얻은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좀 더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브렉퍼스트는 고객이 처한 마케팅 환경에 대한 분석을 통해 우리 고객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한 후, 영상의 컨셉으로 녹여냅니다.
마케터가 만드는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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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App Tracking Transparency)와 Cookie - less 이슈 이후 머신러닝 기반의 광고매체들의 크리에이티브는 캠페인의 기술적 세팅 능력을 보완해 주는 새로운 대체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브렉퍼스트는 소재별, 소구점별 구체적인 분석과 광고데이터의 결과물을 기반으로 광고소재를 제작합니다.
매력 있는, 잘 팔릴 수 있는 상세페이지는 어떤 것일까요. 단순히 예쁜 디자인의 상세페이지를 만들면 될까요? 보기 좋은 디자인은 어디까지나 덤일 뿐, 제품 구매까지 이어지게 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마음을 끌 수 있는 소구점/특장점을 잘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제시해야 합니다. 브렉퍼스트는 제품과 시장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데이터/정보를 기반으로 제품의 소구점을 파악하여,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컨셉을 구성하여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상세페이지를 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