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fast Member
브렉퍼스트가 추구하는 멤버는 브렉다움(Breakfastism)을 갖춘 사람입니다.
브렉다움 Breakfastisam
우리의 고객의 미션 달성을 최선으로 둡니다.
업무에 관한 유용한 지식, 업무를 진행하기 위한 다양한 정보를 주도적으로 학습하고,
각양각색의 브렉퍼스트 멤버들과 함께 일하면서 고객의 성장을 이끌어나갑니다.
매 프로젝트마다 ‘나’, ‘우리’가 아니라 ‘우리 고객’의 성장을 바라본다면 어느 순간 같이 성장해 있는 본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성장을 위해서, 즉 브렉퍼스트 조직에서의 성장을 위해서는 용기 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일을 시작하기 위한 용기, 본인이 변화하기 위한 용기, 멤버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용기는 고객의 성장을 만들어 냅니다.
이와 더불어 더 빠른 성장과 더 빠른 성공을 위해서는 실패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브렉퍼스트에서는 멤버들의 과감한 용기와, 이를 통한 성장과 빠른 실패를 통해 다음 단계로 용기 있게 나아가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어 합니다.
브렉퍼스트는 멤버들의 잘한 점과 더불어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드러내고, 실패를 인정해야 합니다.
위해서는 노력과 더불어 헌신이 필수적입니다. 업무 스킬과 같은 Hard skill의 향상, 멤버들 간,
그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oft Skill의 향상은 개개인의 헌신 뿐 아니라 각 멤버들의 헌신을 통해 강화해 나갈 수 있습니다.
더 오래 일하는 것, 내 일이 아닌 것 까지 맡아 하는것이 헌신이 아닙니다.
브렉퍼스트에서의 하나의 프로젝트를 고객이 생각하는 성과의 기대 수준 이상을 만들어냄을 의미합니다.
브렉퍼스트 멤버들은 과감한 용기를 통해, 개개인을 헌신하여 고객들의 비즈니스에 임팩트를 만들기 위해 집중합니다.
브렉퍼스트는 멤버들의 잘한 점과 더불어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드러내고, 실패를 인정해야합니다.
서로에게 솔직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성장하는 길은 브렉퍼스트의 미션뿐 아니라 우리 고객의 미션까지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때, 브렉퍼스트의 솔직함은 과거 당시 동료가 최선을 다했음을 믿고 인정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내가 봤을 때는 이렇게 하면 더 나을 것 같아’라는 관점이 아니라, 같은 멤버로서 같이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집니다.
BRFST는 고객의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 Effectuation을 핵심 가치로 둡니다.
Effectuation을 수용함으로써 BRFST는 유연하고 적응적인 마인드셋으로 각 프로젝트에 접근하여
고객과 함께 새로운 기회를 식별하고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The best company welfare is the best co-worker of yours.
최고의 복지는 동료입니다.
일을 할 때, 지지적이고 긍정적인 환경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동료들이 왜 중요한지입니다.
어려운 일상을 이겨내는 데 필요한 지지뿐만 아니라, 일을 직무가 아닌 커뮤니티처럼 느끼게 만드는 동료가 되어주세요.
사실, 좋은 동료들을 가지는 것은 회사 복지 중에서도 최고의 형태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건강 보험이나 유급 휴가와 같은 고형성 혜택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일자리 문화에서 비롯되는 무형적인 혜택도 중요합니다.
좋은 동료들이 있다면 일이 더욱 즐거워지고, 최선을 다하기 위해 더욱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