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Digital Marketing Agency

브렉퍼스트는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과
이를 통한 Brand Growth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Data-Driven Branding

데이터에 근거한, 고객을 사로잡는 브랜딩 Essence 도출

내 브랜드가 가진 스토리는 얼마나 매력적일까요?

					브랜드의 스토리에 고객은 얼마나 관심을 가질까요?
					당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에 브렉퍼스트는 귀 기울입니다.
					제품이 주는 가치, 의미, 기업이 제품을 생산한 의도, 고객 혜택, 
					시장 전체에 미치는 영향 등 고객이 브랜드를 사랑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은 
					세심한 배려에서 의미 있는 메시지까지 다양합니다. 

					브렉퍼스트는 고객에게 우리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고객을 찾아 나서,
					브랜드가 시장에 주목을 받는 데까지 깊게 고찰하고 세심하게 톺아냅니다.
				

데이터 거버넌스 구축을 통한 고객에 대한 이해

					브랜드가 지속가능하기 위해서 고객은 필수적입니다.
					지속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선, 고객을 ‘이해’해야합니다.
					따라서, 고객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한 데이터 거버넌스를 구축하여,
					객관적이고 정량화 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우리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 언제 방문할까요?
  • 어떤 경로를 통해 방문할까요?
  • 관심사는 어떠할까요?
  • 왜 구매할까요?

브랜드 에센스 기반의 브랜드 가이드라인 관리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야 합니다. 고객이 와닿을 수 있도록 제품이 주는 가치, 의미, 생산 의도, 고객 혜택 등 
					의미있는 메시지를 기획합니다. 기업의 입장에서 사용되는 전문 용어나 통상적인 표현들, 제품에 대한 정보들은 고객들이 어려워하기 때문에,  
					브렉퍼스트에서는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브랜드가 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도록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