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적 관점을 통한 매출 대비 광고비 산정
퍼포먼스 마케팅은 비즈니스에 필요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게 중요합니다. 따라서, 재무적인 관점과 머신러닝 기반의 매체 운영 관점으로 클라이언트의 ROAS를 산정하고 Max-Roas를 예측합니다. 브렉퍼스트는 과열된 퍼포먼스 시장에 가장 적절한 광고비를 산출하고 클라이언트의 안전한 성장을 돕습니다.
가장 공격적인 성과지향형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은 비즈니스에 필요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게 중요합니다. 따라서, 재무적인 관점과 머신러닝 기반의 매체 운영 관점으로 클라이언트의 ROAS를 산정하고 Max-Roas를 예측합니다. 브렉퍼스트는 과열된 퍼포먼스 시장에 가장 적절한 광고비를 산출하고 클라이언트의 안전한 성장을 돕습니다.
사용자가 서비스/비즈니스에 진입하고, 핵심 기능을 사용하고, 결제하고, 이탈하는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친 핵심 지표를 관리합니다. 각 단계에 맞도록 고객을 정의하고 전략을 수립하여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상황과 AARRR 퍼널에 맞는 광고 매체를 선정합니다. 이에 따라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영상광고에 필요한 소구점 분석을 진행하며 메타, 구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등으로 매체 운영의 효율을 최적화 하고 있습니다.
Facebook , Instagram 매체의 비즈니스 관리자 설정부터 광고 지표 예측 및 데이터 분석, 광고 소재를 기획하고, 다양한 광고 관련 인사이트를 제시하여 효율적인 성과를 달성합니다.
Google, Youtube 매체에서의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캠페인 플래닝 및 성과 측정 툴을 운용하고, 목표에 맞는 광고 상품, 입찰 전략 및 타겟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키워드 분석과 정확한 잠재고객 타겟팅, 쇼핑몰에 최적화된 광고 소재 기획 등을 바탕으로 최적의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및 쇼핑 검색, 키워드 광고를 운용하고 수립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