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대구로] 2달 만에 목표를 달성하다
페이지 정보
본문
Background
대구 전용 택시 서비스가 있다고?
대구로는 대구에서 공공형 택시 서비스를 운영하는 앱입니다.
브렉퍼스트에서 이전에 그로스 컨설팅을 진행한 이력이 있었고, 새로운 비지니스를 출시하실 때 다시 찾아주셨습니다. 이전에 저희와 함께 했을 때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관점이 생기셨기에 명확한 KPI를 제시해 주셨습니다. 신규 서비스 출시 홍보를 위한 콘텐츠 노출 KPI 달성을 목표로 액션 플랜을 수립하였습니다.
Action
CPI를 최적화하다
우선 GA4, 메타 SDK를 설치해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대구로 택시만의 USP를 분석하여 광고 소재에 녹여낼 메세지를 도출해냈습니다. 그렇게 도출된 메세지를 바탕으로 총 31건의 이미지와 총 8건의 영상 광고 소재를 제작하여 CPI를 최적화하기 위한 Meta, Google ads 캠페인을 운영하고 관리하였습니다.
- GA4, 메타 SDK 설치를 통한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 이미지 및 영상 광고 소재 제작
- Meta, Google ads 캠페인 운영 및 관리
- 이전글[누비다] 1, 2등이 다 하는 시장에서 매출 3배 이상 성장하기 24.05.17
- 다음글[도깨비어] 미국 시장의 한계를 극복 24.05.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