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비브아] 고객들의 마음을 주물러 2개월 만에 매출 4천만원 달성
페이지 정보
본문
Background
일상 속 작은 불편한 매출을 해소하다
비브아는 일상 속 작은 불편함을 해소한다는 비전으로 목, 어깨, 손목 마사지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가장 주력상품인 종아리 마사지기에 집중한 메타 광고만 자체적으로 집행을 하시다가 전상품의 매출 증대 및 브랜드 인지도 증대를 위한 네이버 GFA와 구글까지 광고 매체 확장을 희망하시던 상황이었습니다.
Action
이전 광고 데이터에 기반한 매체 확장
먼저 메타 광고를 통해 발굴해낸 메세지를 바탕으로 네이버 검색광고와 GFA를 전략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또한 구글애즈 매체에도 GDN 및 P-max 캠페인을 집행하여 매체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타겟 고객의 페르소나와 제품 핵심 가치를 규정하여 가설 설정 및 LMF(언어-시장적합성) 검증 스프린트를 운영하였습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와 GFA 운영 전략 기획 및 최적화
- 구글 애즈 운영 전략 기획 및 최적화
- LMF(언어-시장적합성) 검증 캠페인 운영
- 이전글[블루필] 매출을 25% 올린 비결 24.05.17
- 다음글[리쥬란] 눈부신 매출을 만들어내다 24.05.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